참되고 바르게 19940507

책대여점 알바 후기 첫번째 본문

소소한 일상

책대여점 알바 후기 첫번째

imnotms 2017. 2. 25. 15:23



몇일전인가?
알바몬에서 중학생때 자주가던 만화책방에서 알바를 구한다는 글을 보고 바로 전화를 했었다.
그래서 다음날 면접을 보러갔는데
"되면 일요일까지 연락이 갈테니 연락기다리세요"
두둥.
이말은 알바생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말이랬는데..ㅎㄷㄷ
그래도 희망을 가지고 연락을 기다렸다. 근데..


흐엉..ㅠㅠ

연락이 안와서 완전 포기했었다.

그런데 오늘 점심.. 한참 자고있는데
모르는번호로 전화가 왔었다
못듣고 자버리다가 깨고 전화해봤더니
만화방이래 (소리벗고 팬티질러!!!!!!)
오늘 3시까지 주민등록초본이랑 민증 앞뒤복사해서 오라길래
바로 텨갔다ㅋㅋㅋ
나에겐 선택권이란 없응께 ㅋ

10분전에 도착을 했는데
가자마자 일에 관련된 얘기를 해주셨다
책 꽂는데가 대충어딘지... 이게 제일 난관일듯..;;
대여랑 반납하는방법 등등..
처음이라 완전 허둥되고 머리가 하얘지고 ㅋㅋ
참 가관이였음ㅋ
그래도 우리사장님은 혼내지않으시고 하나하나 다 가르쳐주셨음(상냥해..)
내일은 더 잘하겠습니다! 사장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