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되고 바르게 19940507

갤럭시 알파 : 음악앱이 업데이트되다! 본문

소소한 일상

갤럭시 알파 : 음악앱이 업데이트되다!

imnotms 2017. 12. 28. 23:25
갤럭시 알파라고 혹시 아시는지 모르겠는데
제가 쓰고 있는 폰이 이거거든요
갤럭시a시리즈의 전신이라 나온지 꽤 된 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업데이트가 조금씩 되고있는거같아요
제가 폰으로 음악을 맨날 듣는데
음악앱이 갑자기 바껴가지고 깜짝놀랐네요

라디오기능도 있고 호홓 (라디오기능이라는게 진짜 라디오가 아니라 그냥 음악이 연속으로 나오는거더라고요)
그전에는 삼성브라우저도 없었다가 갑자기 인터넷앱이 삼성브라우저로 바꼈었는데.. 삼성이 아예 알파를 포기한건 아닌거같네요
이제 전화앱이랑 메세지앱도 빨리 최신버전으로 바꼈으면 좋겠어요
새폰쓰는 느낌이랄까ㅎㅎ
근데 도저히 베터리는 정말.. 배터리를 하나 구입해야지 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