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되고 바르게 19940507

꽤 믿을만한 로맨스 만화 추천글 본문

소소한 덕질

꽤 믿을만한 로맨스 만화 추천글

imnotms 2017. 1. 8. 01:05


 

관련 이미지

금색의 코르다

애니메이션을 먼저 봤었는데

처음에 요정같은게 나와서 당황스러웠으나
꽤 볼만했어요.
바이올린과는 전혀 관련없는 여고생이
무슨 요정같은게 갑자기 등장해서
마법의 바이올린을 갖게되면서
콩쿨에 참여하게되는? 이야기예요
남주들이 아주 멋집니다!
애니보다는 만화책을 강추합니다!
만화책에는 애니에서는 없는 캐릭터도 등장하고
이야기도 더 길어서 잼나요.
그림체 ★★★
스토리 ★★★









그남자 그여자의 사정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그남자 그여자의 사정
초등학생때 투니버스에서 틀어줬던게 기억이 나네요.
추억돋고싶어서 만화책으로 빌려도 봤는데말이죠ㅎ
너무 많아서 끝까지 보진않았지만 나중에 꼭 끝장을 내고싶네요.
보면 후회는 안될거예요^^
내용은 모르는상태에서 보셔야 재밌을거같아서 생략ㅋ
그림체 ★★★★
스토리 ★★★★









너에게 닿기를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너에게 닿기를
이미 보신분들이 많겠지만
요걸 빼놓을순 없죠~
애니로 처음 보다가 다음화가 궁금해져서 계속보게되었네요.
어둡고 음침한 여주인공이 본인에게 편견없이 대해주는 남주인공을 만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
확실히 재밌는만화는 저절로 다음화로 눌러지게 되는것같아요.
애니는 완결낫지만 만화는 아직 완결 안난걸로 알고있는데(아닌가?ㅋ)
애니도 좋고 만화도 좋으니까
꼭 보세용
그림체 ★★★★
스토리 ★★★★











시큼새큼
한국만화도 넣고싶었어...
내맴이야.. 후후
이것도 엄연히 로맨스만화니까 추천드릴게요!
네이버 웹툰이고여 화요일 연재예요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도 좋아하실거라 생각해요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만화입니다
여주인공이 학교생활의 힘겨움이 눈물의 터널이라는 곳으로 가게 만들고
그곳에서 인형탈 알바를 하는 남주인공을 만나면서 썸씽이 일어나는?
암튼 ㅊㅊ!
그림체 ★★★★
스토리 ★★★★★



아오하라이드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아오하라이드
반신반의하면서 봤던 만화..
근데 재밌어서 내가 당황ㅋㅋㅋㅋ
최근에 애니메이션도 시작했더라.
최근 제일 잘나가는 만화인듯.
영화인가? 드라마인가? 도 만들고.
재미져요!
그림체 ★★★★
스토리 ★★★★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아직 3권밖에 읽어보지않았지만
굿굿dd
우연히 인터넷에서의 추천글을 보고 기대반 걱정반으로 빌려봤었는데요
후후훗 잼나네요
알고보니 일본에서도 인기라네요
그럼 말 다했죠뭐
여주인공이 서른이 넘도록 모쏠이라는 설정에서 웃음이 나왔었네요ㅋ
나랑 관련이 없진 않구나ㅋㅋㅋ
암튼 ㅊㅊ
그림체 ★★★★
스토리 ★★★★









관련 이미지

오란고교 호스트부
남장이라는 꽤 진부한 설정임에도
몰입도가 괜찮았던거같아요
저는 내용을 전혀 모르는상태에서 애니메이션을 봤는데
주인공이 여자라서 반전이였어요ㅋㅋㅋ
애니메이션은 일찍끝나서 아쉬웠는데
걱정ㄴㄴ
만화책 짱 많음ㅋ
어디서부터 읽어야하는지 까먹어서 처음부터 다시 볼려구요ㅋㅋ
 여주인공과 다른 호스트부의 케미가 좋습니다
ㅊㅊ
그림체 ★★★★
스토리 ★★★









이것은 사랑의 이야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것은 사랑의 이야기
이건 제일 최근에 본 만화인데요
여주가 초등학생이고 남주가 30대?(정확하진않아요) 소설가예요
나이차가 허벌나게 나네요
그렇다고 막 이상한 만화는 아니예요
음 뭐랄까..
여주가 혼자 그냥 남주를 좋아하는데
남주는 애매한 태도네요
어려서 그런가? 흠흠
그 외에 주변인물을 그냥 넘어가지않는 작가의 센스에 반했어요ㅋ
특히 남주의 친구들!
정말 오랜만에 괜찮은 로맨스물을 영접하게되어 기뻤습니다
그림체 ★★★★
스토리 ★★★★










치즈인더트랩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치즈인더트랩
네이버 웹툰의 주력이죠!
네. 이걸 이기는 로맨스물은 아마 만화강국인 일본에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짱짱 잼나요
그냥 보시면 알아요
이건 말을 아끼겠어 헣헣
그림체 ★★★★★
스토리 ★★★★★










펭귄혁명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펭귄혁명
이건 그림체에 끌려서 봤었네요
딱히 코믹적인 요소라기보다는
따뜻한 만화였던거같아요
여주가 남장하고 남주(연예인?모델?)가 여장을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여주가 남주의 매니져일을 하고 있고..
서로 썸씽이 일어나는
대충 이런걸로 기억합니다
그림체 ★★★★
스토리 ★★








한낮의 유성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한낮의 유성
남선생과 여제자의 썸씽!
신선한 로맨스물이 필요했던 저에게 혜성같이 나타난 만화예요ㅠㅠ
이건 정말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존재랄까..?
아무런 조사없이 그냥 '이거 재밌을까나??' 하고 골랐던..
재밌어서 오히려 깜짝놀랐어요ㅋㅋㅋ
막 유명한 작품이 아니라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그림체 짱짱이구
내용도 절대 불순하거나 뭐 그런 거랑은 거리가 멀구요
정말 순수하게 사랑하고 적당히 코믹한
재.밌.는. 만화입니다
그림체 ★★★★★
스토리 ★★★★








관련 이미지

후르츠 바스켓
참고로 만화책 두번 정주행했죠
몇번을 봐도 질리지않아요.. 왜죠..
일단 설정이 굉장히 유니크해요
이성과 몸이 닿으면 십이지 동물로 변한다는 설정.
만화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말 따뜻하면서도 너무너무 슬픈..?
아이러니한 요상한 만화.
하지만 정말 재밌는.
ost도 신의 한수였죠.
애니메이션의 힘인진 몰라도
전체적인 분위기연출이 이 작가의 개성을 잘 나타내는거같아요
정말 안보면 후회하실 작품입니다. 
그림체 ★★★★
스토리 ★★★★★ 


Comments